[분양 하이라이트] 김포 풍무 소형오피스텔 파비엥, 풍무지구 상업지역 내 입지

입력 : 2019-08-14 00:00:00



최근 소형 주거 상품 공급이 부족한 경기 김포시 풍무2지구 중심 상업지역에 소형 오피스텔 '파비엥'이 새롭게 공급돼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김포시 풍무동에 있는 기존 주택들은 대부분 중대형으로 소형 주거 상품에 대한 공급이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다. 이에 전용면적 17.53~46.05㎡의 소형 오피스텔로 구성된 풍무역 파비엥은 실수요자들 사이에 상당한 인기를 얻을 것으로 부동산 업계는 보고 있다. 수요에 비해 공급이 적다 보니 분양으로 얻을 수 있는 시세차익도 꽤 높게 형성돼 있다. 앞서 분양한 풍무 푸르지오 59㎡와 84㎡ 상품은 각각 1억6700만원과 1억4000만원의 시세차익을 올렸다.

풍무역 파비엥 사업지 인근은 교통 환경도 상당히 뛰어나다. 김포 한강로, 외곽순환대로 등 수도권 주요 도로로 진입하기가 쉬우며, 풍무역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풍무역에서 환승역인 김포공항역까지는 두 정거장밖에 되지 않는데, 김포공항역을 타면 디지털미디어시티, 서울역, 마곡역, 광화문, 여의도, 신논현, 강남 등 서울 주요 지역에 50분 내로 진입할 수 있다.


또 오피스텔 150실과 상업시설 7실로 공급되는 풍무역 파비엥은 트렌디한 복층 오피스텔이다. 복층 오피스텔은 수납 공간이 많고 높은 층고와 개방감 덕분에 실수요자들 관심이 많은 매물이다.

경제
넥센타이어, 창녕공장 임직원 김장 담그기 행사 펼쳐
무역전쟁 무색케하는 美 경제, 11월 신규 고용 1월 이후 최고치
이스타항공, '인천~中 옌타이' 노선 신규 취항
재계 게임 체인저는 신기술 아닌 '소비자 행동 훔치기'
해외경제
기업